SLiPP 스터디에서 2019년 하반기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2019-06-17 20:13

안녕하세요, 슬립스터디 입니다. 7월 17일 (수) 시작하는 새로운 스터디를 준비하며 새로운 신규 스터디원을 추가 모집합니다. 마감은 6월 18일 (화)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SLiPP 스터디는 매년 상,하반기 1회씩 스터디를 진행하며, 6년 동안 지속한 스터디입니다. 지금까지 진행한 스터디 내용을 보고 싶으면 SLiPP 스터디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LiPP 스터디를 6년 동안 운영하다보니 스터디 원칙이 하나씩 추가되어 SLiPP 스터디 운영 원칙 와 같네요. 스터디원 자격, 회비, 진행 일정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신청하기 전에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금번 스터디의 주제는 아래와 같으며 추가 모집하는 인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터디 장소는 현재 확정되지 않았으며 강남역 근방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금번 스터디의 회비는 8만원이며, 외에 벌칙성 스터디 비용이 스터디 회별 1만원으로 총 8만원 정도가 됩니다. 회비와 벌칙금은 선입됩니다. 벌칙성 스터디 비용은 각 회차별로 지각이나 결석이 없다면 각 스터디의 총무께서 바로 지급을 해드립니다. 스터디의 참여와 열의를 고취하고자 하는 방향이니 이해해주시기 부탁드리고, 회비는 벌칙등으로 모여진 금액과 함께 엠티와 행사 등에 사용됩니다.

스터디의 첫 오티인 7월 17일 (수) 은 각 스터디별로 각 오티의 진행 방향 등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오티가 끝나면 서로 보다 친목을 돋우기 위한 뒷풀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스터디의 활동 전반은 슬립위키, 페이스북 등을 통해 외부에 공개되며 스터디원간의 통신채널은 카카오톡 단톡방 등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터디 지원은 2019년 하반기 SLiPP 스터디원 모집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터디 신청 결과에 따른 선발인원은 6월 24일 (월) 에 페이스북과 SLiPP 을 통해 공개합니다. 선발된 분들께는 메일을 통해 공유할 계획이며, 선발되지 않은 분들께는 별도의 공지가 없습니다.

스터디 신청 마감은 위에 언급하였듯 6월 18일 (화) 오후 11시 까지이며,

스터디 신청에 따른 선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스터디에 참여하는 이유는?" 에 대한 질문이니 참고하시어 지원해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4개의 의견 from SLiPP

2019-06-19 17:44

@spaceboy 답변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한 분야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쉽게 안 된 부분은 스터디 내에서 자유로이 커뮤니케이션 하시면서 해소 될 수도, 혹은 추후에 스터디를 제안하시는 부분으로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의견 추가하기

연관태그

← 목록으로